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의추월차선(11)

by GeekCode 2022. 6. 17.
반응형

오늘의 문장

당신이 만약에 평일에 소비한 에너지를 재 충전하기위해 주말의 시간을 전부 소모하고 있다면 주말도 노동시간이다.

 

- 우리는 어떤 시간을 살아가고 있을까? 노동시간과 자유시간 확실하게 구별해서 살고있을까? 이 책에 따르면 꿀같은 주말동안 재충전을 하는 것은 노동의 연장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끊임없이 회사생활을 이어가야만 하게 된다는 말이다. 과연 나는 이걸 듣고 무엇을 깨달았을까. 나는 그래서 내가 사업자 마인드를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개발자를 때려치는 것이 아니라 실력을 늘려 내 가치를 올려 내 시간당 수익을 늘리고 나를 브랜딩하여 사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떻게 하면 이걸 빌드업할 수 있을까? 주말동안 잘 생각해보아야겠다.

 

 

반응형